- 작성일
- 2023.06.23
- 수정일
- 2023.06.23
- 작성자
- 임혜정
- 조회수
- 1419
2022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윙논문 도서관 제출 안내
|
|
2023년 8월 졸업 학위논문 제출 안내 | |
|
|
학위수여자는 「도서관법」제21조(도서관자료의 납본) 및 「도서관법 시행령」제15조(도서관자료의 납본), 「부산대학교도서관 규정」에 따라 학위논문을 의무적으로 제출하셔야 합니다. 다음의 안내에 따라 학위논문 인쇄본 및 원문파일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■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
① 제출 대상 및 부수
석·박사: 인쇄본 3부(법과대학은 4부), 학위논문 원문파일 미제출시 1부 추가 제출
※ 국립중앙도서관, 국회도서관, 부산대학교도서관 각 1부씩 등록
※ 논문 규격, 인준지, 표지 등 학위논문 작성 및 제본 관련 사항은 부산대학교 대학원 <학위논문 작성지침>에 따름
② 제출 방법
· 제출 일시: 2023. 8. 3.(목) 9:30~17:30 ※ 당일에 한함, 택배 및 등기우편 불가
· 일반대학원: (학여수여자) 도서관 제출 ※ 대리 제출 가능
③ 문의
· 제출 일정: 일반대학원 - 도서관 자료개발팀 ☎ 510-7600
특수?전문대학원 ? 소속 대학원 행정실 학위논문 담당자
· 논문 작성 및 지침 관련: 대학원혁신실 학위논문 담당 ☎ 510-1901
■ 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
제출하신 파일은 PDF로 변환하여 부산대학교도서관 및 KERIS 등 협약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됩니다. PDF 변환 이후 서버 디스크 용량 문제로 제출된 파일은 삭제되므로 논문파일의 원본은 본인이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
파일 제출기간 | 2023. 7. 24.(월) ~ 8. 3.(목) |
파일 제출처 | 도서관 홈페이지(https://lib.pusan.ac.kr) 학위논문 제출 메뉴 또는 학위논문 홈페이지(https://dcollection.pusan.ac.kr) |
① 온라인 제출
- 제출순서
학위논문 제출 메뉴에서 논문정보 및 초록/목차 등 입력 → 학위논문 저작권 동의 → 인준지 및 논문 파일 등록 → 전체 입력사항 확인 및 수정 → 최종 제출
- 파일형식: ?글, MS-Word, 훈민정음, pdf 등 (단, tex/dvi/ps파일은 pdf로 변환)
- 파일등록: 최대 5개. 인쇄본 학위논문의 순서와 동일하게 표지/인준지/목차/초록/본문/참고문헌/부록 순서로 업로드
※ 심사위원 도장이 없는 인준지 제출
※ 책등 표지(세로로 인쇄된 페이지)는 삭제 후 업로드
-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의 안내 참고
② 방문 제출
- 제출대상: 파일 크기가 큰 경우(50MB 이상) 또는 파일 개수가 많은 경우(6개 이상)
- 제출방법: 인쇄본 또는 파일 1부를 도서관 전산지원팀으로 제출(방문/우편)
※ 방문/우편 제출시 논문이용허락서* 1부 제출
* 논문이용 허락서는 홈페이지 탑재, 작성 시 본인서명 필수, 대리인 제출 가능
③ 문의: 전산지원팀(중앙도서관 신관 3층) ☎ 510-1817/1040, wogkr1004@pusan.ac.kr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- 다음글
-
`23년 친환경선박설계기술사업단 신입직 공개채용 공고강지민 2023-07-06 10:51:22.977
- 이전글
-
2023학년도 여름학기 대학원 학위청구 외국어시험 대체강좌 (한국어) 수강생 모집임혜정 2023-06-07 11:25:27.767